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 확인이 안 돼요!

작성자 showpin(ip:)

작성일 2019-08-23 12:05:37

조회 2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입금 확인이 안 돼요! A.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ex 주문서기재 홍길동 / 실제 입금자명 홍 길동) - 주문한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ex 주문금액 32,800원 / 실제 입금한 금액 33,000원) - 동일한 주문자 정보로 여러건의 무통장입금 주문건이 있을 경우 자동입금확인 불가 - 수동확인시에도 입금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 무통장 입금 미확인 명단 기재 무통장입금 후 1시간 내로 입금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모두 동일해야만 자동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후 입금기간 7일이 초과된 주문건은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며, 취소된 후에는 입금하시더라도 주문처리가 되지않습니다. 입금 후 1시간 이상 확인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 등의 사유로 배송비를 입금하신 경우에는 따로 확인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 1661-2312
  • AM11:00-PM05:00 (MON-FRI) LUNCH/ PM12:30-PM01:30
  • SAT.SUN.HOLIDAY OFF
  • 우리은행 1005-604-492539 주식회사 스타일씨코퍼레이션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