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공지> 자주 묻는 질문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showpin(ip:)

작성일 2019-11-27

조회 536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결제 관련]
Q. 무통장 입금 결제 주문건 -> 입금확인(결제확인) 해주세요.
A.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에 자동화 시스템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후 1시간 내로 입금확인 문자가 발송되며,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모두 동일해야만 자동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후 입금기간 7일이 초과된 주문건은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며, 취소된 후에는 입금하시더라도 주문처리가 되지않습니다.
입금 후 1시간 이상 확인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 등의 사유로 배송비를 입금하신 경우에는 따로 확인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ex 주문서기재 홍길동 / 실제 입금자명 홍 길동)
- 주문한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ex 주문금액 32,800원 / 실제 입금한 금액 33,000원)
- 동일한 주문자 정보로 여러건의 무통장입금 주문건이 있을 경우 자동입금확인 불가
- 주문이 취소된 상태에서 늦게 입금한 경우

Q. 쿠폰 사용이 안 돼요! / 쿠폰이 없어졌어요!
A. 주문 시 쿠폰 선택 창에는 보유 중인 쿠폰 중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만 표시되며, 적용 가능한 쿠폰이 없을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취소/반품 시 이미 사용한 쿠폰은 삭제되어 재사용이 불가능하며 무료배송 쿠폰 사용 후 반품하신 경우 초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쿠폰 종류에 따라 사용 가능한 금액, 사용 가능 기간 및 상품이 지정되어 있으며 일부 기획 특가/1+1 등의 이벤트 제품의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쿠폰별 정확한 내용 확인은 마이페이지 내 "COUPON 쿠폰"에서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관련 문의]
Q. 쇼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기본배송료는 3,000원 이며 7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추가 3,000원/ 제주 외 도서지역 추가 5,000원/ 지역별 차등)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주문하신 날로부터 평일 2~5일 정도의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아직 입고되지 않은 상품은 입고 물량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배송일에 대한 확답이 어려우며,
3일 이상 지연될 경우 입고 일정이 확인되는 대로 문자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대로 최대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받았습니다. 누락된 건가요?
A. 주문하신 상품 중 생산처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기다림을 덜어드리기 위해 먼저 준비된 상품 먼저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3일 정도 간격을 두어 일부 상품만 입고된 경우 먼저 부분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분배송의 경우, 고객님 성함 옆에 숫자가 표기되며 (ex:홍길동 ① )
배송 포장박스나 포장봉투에 부분배송 스티커가 부착되어 발송됩니다.
미배송 상품의 경우 입고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출고를 해드리고 있으며, 배송비의 경우 쇼핀에서 부담 후 보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 모든 반송 상품은 한번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합포 반송)
선배송 상품 반송 후 나중에 수령하신 상품을 추가로 반송하시는 경우에는 반송 택배비가 각각 부과됩니다.

[배송전 변경/취소/주소변경 등]
Q. 배송 받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고객센터/게시판/카카오상담톡을 통해 변경하실 주소지를 정확하게 남겨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이 시작되는 낮 12시 이후 문의주실 경우 아직 배송준비중 상태이더라도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배송 전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취소의 경우 배송이 시작하는 낮 12시 이전에 고객센터/게시판/카카오상담톡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부분취소도 가능하며, 부분 취소하실 상품명, 옵션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배송이 시작되는 낮 12시  이후 문의주실 경우 아직 배송준비중 상태이더라도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배송 전 상품/옵션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변경의 경우 배송이 시작하는 낮 12시  이전에 고객센터/게시판/카카오상담톡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상품명 또는 옵션을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만 배송이 시작되는 낮 12시 이후 문의주실 경우 아직 배송준비중 상태이더라도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문의]
자세한 교환, 반품 안내는 별도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 보냈습니다! 언제 환불/교환처리 되나요?
A. 교환/반품을 보내신 경우, 환불 및 교환처리까지 반송건 도착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처리시 교환 접수 알림톡(문자) 발송되며, 환불처리시 환불 접수 알림톡(문자) 발송됩니다.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 기간
카드취소 - 3~7일 소요
무통장환불 - 1~2일 소요
실시간계좌이체 - 3~5일 소요
휴대폰결제 - 3~7일 소요(결제 당월만 취소가능)

Q.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이 안 돼요!
A. 네이버페이로 주문하신 상품을 반품하신 경우, 구매하신 금액에 따라 반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네이버페이 - 주문내역 - 반품정보 - 반품상세정보에서 확인 후 비용결제 승인해주시면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Q. 네이버페이에서 교환신청했는데 교환 거절되었어요!
A. 네이버페이로 교환신청을 하시는 경우, 전산상 처리를 위하여 교환 거부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교환 신청시, 택배 수거 접수하신 경우에는 택배 수거는 그대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 안내서에 안내된 내용데로 교환 진행하여 보니주시면 요청내용으로 교환 처리됩니다.

[기타 문의]
Q. 고객센터 상담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 (1661-2312)는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 1시 입니다.

토/일/공휴일은 휴무로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운영시간 내에 통화량 증가로 인해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는 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Q. 오프라인 매장은 없나요?
A. 온라인 판매만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추후 오픈예정입니다.

Q. 어떤 사이즈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됩니다.
A.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핏감이나 사이즈 차이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 추천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상품마다 추천사이즈가 기재되어있습니다. 
ex:  5color 제로 슬랙스 by showpin  S(28~29)
평소착용하시는 사이즈데로 추천사이즈 확인 후 사이즈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선호하시는 핏이 다르므로 사이즈 추천으로만 봐주시고
평소 고객님께서 즐겨 입으시는 제품의 실측과 저희 제품의 실측을 비교하신 후
사이즈를 선택하시는 것을 우선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 측정방법, 리오더 과정에 따라 안내된 사이즈와 1~3cm 정도 오차가 발생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 1661-2312
  • AM11:00-PM05:00 (MON-FRI) LUNCH/ PM12:30-PM01:30
  • SAT.SUN.HOLIDAY OFF
  • 우리은행 1005-604-492539 주식회사 스타일씨코퍼레이션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