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공지>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showpin(ip:)

작성일 2020-04-07

조회 104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반품 신청방법]


1. 배송시 동봉된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하여 반품 택배 접수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 반품 가능 기간내 반송시  게시판,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접수 불필요


2. CJ대한통운 (1588-1255)로 반품신청하여 착불/신용으로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 및 편의점 택배 이용시 배송비 선결제(선불) 후 발송, 타택배 이용시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CJ대한통운 홈페이지 or 고객센터(1588-1255)를 통해 반품 택배 접수(착불)를 하시면 됩니다.

   - CJ대한통운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 접속 후 ‘반품 예약’ → ‘비회원 반품 예약’

   -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전화 후 1번 선택 → 운송장 번호로 입력 → 착불선택(선불 시 추가금 발생 / 회수 주소 변경 시 상담원 연결)  

     운송장 번호 확인은 FIND ME 홈페이지 'ORDE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실 경우, 일반택배접수가 아닌 반품택배접수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주소지 >

- CJ대한통운 이용시 : (12139)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886-1(진관산단로 16) CJ대한통운 성북2팀 / 받는사람 : 쇼핀, 연락처 02-1661-2312

- 그 외 택배사 이용시 : (04796)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13길 33(성수동2가 278-27) 협성빌딩 5층 / 받는사람 : 쇼핀, 연락처 02-1661-2312


3. 반송시 교환, 반품 요청서 작성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 요청서 미동봉,미작성 하신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 모든 반송 상품은 한번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합포 반송)

 선배송 상품 반송 후 나중에 수령하신 상품을 추가로 반송하시는 경우에는 반송 택배비가 각각 부과됩니다.

 1+1 상품 또는 셋트 상품은 부분 교환은 가능하오나 부분 반품(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안내]


1. 반품 요청시


 - 환불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처리 됩니다.


 - 차감 배송비 안내             


     반품 후 최종 실 구매액이 70,000원 이상일 경우  - 3,000원 차감

     반품 후 최종 실 구매액이 70,000원 미만일 경우  - 6,000원 차감

     

     반송비 예시)

     10만원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상품 수령, 이후 3만원 반품시 -> 최종 7만원 구매로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10만원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상품 수령, 이후 5만원 반품시 -> 최종 5만원 구매, 처음에 무료로 상품 수령한 배송비 함께 청구, 총 6,000원 반품 배송비 발생

     10만원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상품 수령, 이후 전체 반품시 -> 최종 0원 구매, 처음에 무료로 상품 수령한 배송비 함께 청구, 총 6,000원 반품 배송비 발생

     5만원 구매, 배송비 3,000원 포함하여 총 33,000원 구매 , 이후 1만원 반품시 ->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 네이버페이 반품 신청건은, 네이버페이 반품 승인시 반품 배송비 설정 후 반품 보류됩니다.

    이후 네이버페이 반품 내역에서 반품 배송비 결제 후 최종 환불 진행됩니다.

 - 휴대폰결제건은 배송비 차감  및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결제 당월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반품시에는 위에 안내된 배송비 입금해주시고, 부분 반품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취소 수수료 안내 <-클릭시 안내 페이지 연결


2. 교환요청시


-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을 입금 해주세요.

- 반송시 선불로 보내시는 경우 편도 배송비 3,000원을 입금 해주세요.

- 불량, 오배송 등 판매차 귀책으로 인한 교환시에는 무료 교환 진행됩니다.

- 불량, 오배송 등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시, 옵션을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일부 변심 적용되어 편도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비 입금 계좌 안내 : 기업은행 / 063-080907-01019 /송진우


 ※ 빠른 확인을 위해 입금시 고객님성함 + 휴대폰번호 끝4자리로 입금 해주세요.(ex: 홍길동1234)

    배송비, 반품비, 택배비, 쇼핀등의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신 경우 확인 불가로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세요!


- 네이버페이로 교환신청시 거절처리 됩니다. 네이버페이 신청 없이 위 안내 방법으로 교환 요청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시 유의사항]


- 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 교환,반품은 1회에 한해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교환시, 교환 상품이 도착 한 후에 상품을 배송 해 드립니다.


- 반품시, 반품 상품이 도착 한 후에 결제가 취소 됩니다.


- 배송비는 반품 및 교환시 반송 택배를 보내시는 횟수 만큼 각각 부과됩니다. 즉, 택배 운송장 1건당 배송비 1건 발생합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는 부분취소 불가능하며, 결제 당월이 지나면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 안내 페이지 참고)


-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제품이 있으며, 교환 요청시 품절 상품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 가능기간에도 불구하고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가능 기간 초과


- TAG 제거시 교환 또는 환불 처리 불가


- 상품 사용시 상품 설명에 기재된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화장품, 향수, 담배, 음식물 등으로 인한 오염)


- 착용의 흔적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예, 고의적 훼손)


- 수선/세탁/착용/하자 발생 등 새상품이 아닌 상태에서 반품을 요청하는경우 절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요청서 미작성/고객센터에 미신청 반품건/착용한 상품을 환불요청시 안내없이 재반송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오차범위 내의 사이즈 차이

- 프린트, 나염이 있는 상품의 경우 제작시 원단 커팅에 따라 패턴의 배열, 위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재단작업, 단추 및 악세사리 위치 확인을 위한 초크 자국

- 원단 특유의 냄세 (상품 제작 과정 중 발생하는 냄세 등)

- 자연스러운 커팅으로 디자인된 상품

- 모니터 해상도의 색상차이 / 배송시 발생한 구김 /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 바느질 마감처리(박음질이 튿어지지 않게 처리된 부분)

- 단순 실밥 (제거시 문제가 없는 경우) /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 데님 상품 워싱 과정으로 인해 소량의 돌 또는 모래가 들어있는 경우

- 신발, 가방 제품의 약간의 본드자국 / 가죽에 약간의 주름 및 스크래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