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물품 구매 후 잘못 배송돼서 2~3일 지나고 금요일 오후 3시에 카톡으로 품절 안내 하셨는데 일하느라 확인을 한줄 도 몰랐네요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일주일이 넘어간 상황이고 업체 측에서 단순히 물품 주문건에 대해 품절 안내를 한 상황이었다면 이해할 수 있지만 잘못 배송된 물품에 대해서 반송하고 품절 되어 안내를 해야하는 상황이었다면 전화로 자세히 안내해 주셨어야 했던게 맞는 경우인 것 같네요
고가이거나 저가의 문제를 떠나서 잘못 배송된 물품에 대해선 배송비무료 쿠폰은 무색하게 된 상황 같습니다
확인 하시면 카톡으로 AI식 안내 하지 마시고 경우에 맞게 사후 절차 진행할 수 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alpha_review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